• HOME
  • 마이페이지
  • 회원가입
  • 로그인
  • 사이트맵

ㆍ현재위치 : HOME > 지식보고서
  • 프랜차이즈 판매촉진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사례
    과거 기업이 제품을 생산과 유통만을 통해 조직의 수익을 창출하던 시대는 지났다. 현대사회에서는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전략이 추가되지 않을 수 없다. 왜냐하면 현대사회의 소비자들은 제품과 서비스의 뚜렷한 특징뿐만 아니라, 브랜드가치, 기업 이미지 등의 전반적인 사항까지 고려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기업경영이 강조되는 것도...
    관리자 2011.12.21 16:30
처음목록 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가장 많이 본 지식보고서
  • 가맹점의 서비스 품질 제고 전략
  • ㆍ프랜차이즈 판매촉진 : 프랜차이즈
  • ㆍ프랜차이즈에 가맹할 것인가? 독립점포
  • ㆍ프랜차이즈 사업에 적합한 아이템의 요
  • ㆍ그린경영, 녹색마케팅 & 녹색소비자시
  • ㆍ예비창업자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정
  • ㆍ적정 프랜차이즈 가맹점포수의 산출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