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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판매촉진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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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기업이 제품을 생산과 유통만을 통해 조직의 수익을 창출하던 시대는 지났다. 현대사회에서는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전략이 추가되지 않을 수 없다. 왜냐하면 현대사회의 소비자들은 제품과 서비스의 뚜렷한 특징뿐만 아니라, 브랜드가치, 기업 이미지 등의 전반적인 사항까지 고려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기업경영이 강조되는 것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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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1.12.21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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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경영, 녹색마케팅 & 녹색소비자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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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혁명이후 과학기술의 발전과 산업화의 급속한 진전으로 물질문명의 혜택과 풍요로운 소비생활을 동시에 누리게 되었다. 그러나 풍요로운 소비생활에 대한 반대급부로 자연을 파괴하고 에너지 소비를 가속화하게 되어 결과적으로 지구자원의 고갈과 환경파괴의 위기를 초래하게 되었으며 급기야는 인류의 생존마저 위협받는 사태에 직면하게 되었다. 이러한 배경 아래 자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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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1.10.20 1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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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의 서비스 품질 제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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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외식업은 대형 외식업체의 매장이 늘어남에 따라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운영자들은 고객유치와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서 가맹점에서도 본점과 같은 친절한 서비스 태도, 좋은 인상을 주는 유니폼, 신속한 서비스, 세심한 배려를 위한 서비스, 이벤트, 로고가 새겨진 물품, 실내외 청결성 유지 등의 동일화된 종업원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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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1.10.16 1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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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에 가맹할 것인가? 독립점포로 창업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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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프랜차이즈 가맹 소상공인과 독립사업체 소상공인에 대한 비교 분석을 통하여 예비창업자나 일반소상공인에게 과연 프랜차이즈 가맹이 독립사업체 운영보다 유리한지를 파악하고자 실시되었다. 연구에 사용된 자료는 「전국 소상공인 실태조사 2010」 로서 조사대상은 10,069개 사업체에 달한다.
1. 전업종 가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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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1.10.16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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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창업자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가맹본부의 시그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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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가맹점 예비 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 업체를 선택할 때 어떤 정보를 기초로 판단을 할까? 만약 가맹본부가 자신도 모르게 예비창업자들에게 어떤 시그널을 보내고 있지는 않을까? 이러한 시그널이 존재한다면 그 시그널의 원리를 아는 가맹본부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것이며, 프랜차이즈 사업의 확장에 경쟁자들보다 앞설 것이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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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1.10.04 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