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마이페이지
회원가입
로그인
사이트맵
ㆍ현재위치 :
HOME
>
지식보고서
프랜차이즈 판매촉진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사례
과거 기업이 제품을 생산과 유통만을 통해 조직의 수익을 창출하던 시대는 지났다. 현대사회에서는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전략이 추가되지 않을 수 없다. 왜냐하면 현대사회의 소비자들은 제품과 서비스의 뚜렷한 특징뿐만 아니라, 브랜드가치, 기업 이미지 등의 전반적인 사항까지 고려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기업경영이 강조되는 것도...
관리자
2011.12.21 16:30
그린경영, 녹색마케팅 & 녹색소비자시대
산업혁명이후 과학기술의 발전과 산업화의 급속한 진전으로 물질문명의 혜택과 풍요로운 소비생활을 동시에 누리게 되었다. 그러나 풍요로운 소비생활에 대한 반대급부로 자연을 파괴하고 에너지 소비를 가속화하게 되어 결과적으로 지구자원의 고갈과 환경파괴의 위기를 초래하게 되었으며 급기야는 인류의 생존마저 위협받는 사태에 직면하게 되었다. 이러한 배경 아래 자신...
관리자
2011.10.20 18:12
처음목록
새로고침
1
가장 많이 본 지식보고서
프랜차이즈 판매촉진 : 프랜차이즈
ㆍ
가맹점의 서비스 품질 제고 전략
ㆍ
프랜차이즈에 가맹할 것인가? 독립점포
ㆍ
프랜차이즈 사업에 적합한 아이템의 요
ㆍ
그린경영, 녹색마케팅 & 녹색소비자시
ㆍ
예비창업자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정
ㆍ
적정 프랜차이즈 가맹점포수의 산출방법